[종각 맛집] 쉐이크쉑(쉑쉑) 버거 후기 (메뉴판)

2024. 10. 16. 00:20일상/국내여행

반응형

종각역 1번 출구에 있는 쉐이크쉑에 다녀왔다. 매장은 넓고 깔끔했으며, 좌석은 약 80석 정도로 보였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역시 인기 있는 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다. 그래서 주문한 음식을 받는 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 그렇지만 매장의 깨끗함과 넉넉한 좌석 덕분에 기다리는 동안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다.



이날 내가 선택한 메뉴는 스모크쉑, 쉑스택, 그리고 치즈감자튀김에 베이컨 토핑을 추가한 조합이었다. 스모크쉑은 베이컨과 패티가 잘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도 풍미가 깊었고, 쉑스택은 두툼한 패티와 버섯이 어우러져 육즙이 가득했다. 특히 쉑스택은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느껴지는 풍부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치즈감자튀김은 바삭한 감자튀김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었고, 베이컨 토핑을 추가하니 맛이 더 풍성해졌다.



다만, 사람이 많다 보니 조금 시끄럽기도 했고, 음식을 받는 시간이 다소 지연된 점은 아쉬웠다. 또, 음식을 받자마자 바로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한 것도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부분이었다. 그래도 맛은 충분히 기대에 부응했다.

종각역 근처에 있는 쉐이크쉑은 맛도 괜찮고, 매장도 편안해서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곳이다. 특히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다. 해피포인트 5% 적립이 가능하니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이 혜택도 놓치지 않길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방문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