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위점] 혜자로운집밥 통통쏘야불고기 후기

2023. 9. 5. 08:53일상

반응형

혜자로운집밥이 기간한정으로 반찬 추가 증정 이벤트가 있길래 사전예약으로 도시락을 먹어봤다.

결론. 먹을만하지만 자주 먹기는 어려울것 같다.

내가 먹은 도시락은 통통쏘야불고기 도시락이었고, 원래는 계란후라이만 있어야 하지만 스팸 한조각이 추가된 한정판 이었다.
가격은 5000원 이었고,
우리동네GS 클럽과 통신사 할인해서 3750원에 구매하였다. 거기에 페이코로 결제하여 500원 가량 적립하였으니 실구매가는 3200원 수준.

실제 도시락을 열어보니 사진과 거의 똑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다. 개인적으로 어묵을 빼고 나물 반찬을 하나 넣어주면 어떨까 싶었다.


밥도 쌀을 괜찮은 것을 썼는지 맛이 괜찮았고 설익거나 그러지 않았다.
통통소세지는 맛있었다 통통쏘야라는 이름이 들어가서 확실히 이름값은 했다.
볶음김치도 괜찮았고, 불고기도 나쁘지 않음.

가격 대비 양이나 구성이 괜찮다.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에는 종종 먹으면서 점심값을 아끼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다.

반응형